2024.12.13 10:12
기아의 더 뉴 카니발(카니발페이스리프트)이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신규 도입하면서 카니발하이브리드연비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카니발 하이브리드 출고기간에 대한 문의도 증가하는 가운데, 씨엔모터스가 새로운 서비스 체계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씨엔모터스는 차량 상담부터 결제, 기존 차량 판매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 체계를 마련했다. CN렌터카, CN인증 중고차사업부, CN페이먼트, CN클라쎈과 같은 계열사를 함께 운영하며, 차 구매부터 결제, 기존 차량 판매까지 모두 진행 가능하다.
CN렌터카에서는 실내 컨버전이 완료된 다양한 차량을 렌트로 경험할 수 있으며, CN페이먼트는 맞춤형 금융 상담부터 결제까지 제공한다. CN클라쎈은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포함한 다양한 차종의 실내 컨버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고객이 새 차량 구매 시 렌터카 계열사를 통해 기존 차량의 매각도 함께 진행할 수 있다. 자체 A/S 센터 운영으로 구매 후 사후관리도 제공한다.
원스톱 서비스 외에도 씨엔모터스는 자체 개발한 차량 통합제어시스템도 도입했다. 통합 제어시스템을 통해 카니발 차량 시트 조절부터 TV 설정, 후석 조명, 도어 설정, 앱리스트 기능까지 하나의 인터페이스로 구성했다. 더불어 정기적인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센터 안내와 홈페이지 연결 기능을 추가하며 사용자 편의성을 개선하고 있다.
특히, 카니발 차량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디지털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CN 모바일 보증서’와 ‘나만의 카니발’ 등을 출시했다. CN 모바일 보증서는 기존에 종이로만 확인 가능했던 보증기간을 모바일로도 쉽게 확인할 수 있게 하며, ‘나만의 카니발’은 모바일로 간편하게 카니발의 실내를 조합해보고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업체 관계자는 “자사는 현재 자동차 시장에서 요구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장 변화에 맞춰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씨엔모터스의 카니발 하이리무진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