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31 11:20
기아의 더뉴카니발을 메인으로 하이루프 작업을 거쳐 카니발 하이리무진으로 출고하는 씨엔모터스가 통합 서비스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카니발출고가 될 때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으며 디지털 혁신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씨엔모터스는 더뉴카니발 하이리무진 상담부터 결제, 기존 차량 판매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 체계를 마련했다. CN렌터카, CN인증중고차사업부, CN페이먼트, CN클라쎈과 같은 계열사를 함께 운영하며, 차 구매부터 결제, 기존 차량 판매까지 모두 진행 가능하다.
CN렌터카에서는 실내 컨버전이 완료된 다양한 차량을 렌트로 경험할 수 있으며, CN페이먼트는 맞춤형 금융 상담부터 결제까지 제공한다. CN클라쎈은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포함한 다양한 차종의 실내 컨버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고객이 새 차량 구매 시 렌터카 계열사를 통해 기존 차량의 매각도 함께 진행할 수 있다. 자체 A/S 센터 운영으로 구매 후 사후관리도 제공한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 기업인 CN모터스는 지속적인 디지털 혁신 서비스를 통해 차량 개조 및 제작 분야의 경쟁력을 높여왔다. 특히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위한 통합제어시스템을 개발하여 시트조절, TV설정, 후석조명, 도어설정, 앱리스트 등 차량 내부 기능을 일원화하여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카니발 차량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디지털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CN 모바일 보증서’와 ‘나만의 카니발’ 등을 출시했다. CN 모바일 보증서는 기존에 종이로만 확인 가능했던 보증기간을 모바일로도 쉽게 확인할 수 있게 하며, ‘나만의 카니발’은 모바일로 간편하게 카니발의 실내를 조합해보고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업체 관계자는 “자사는 현재 자동차 시장에서 요구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장 변화에 맞춰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카니발 하이리무진에 대한 상세 정보는 CN모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