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2024.11.18 12:38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카니발 실내 컨버전 ㈜씨엔모터스는 기아카니발하이브리드 1:1 인디비주얼 오더를 도입했다.

카니발하이브리드, 카니발하이브리드 연비 공개 이후부터 지속 주목받고 있는 ㈜씨엔모터스는 기아카니발하이브리드의 하이루프 시공을 거쳐 실내 컨버전 후 카니발하이리무진으로 출고를 하는 특장 전문 브랜드이다. 

씨엔모터스는 단순히 몇 가지의 옵션만 선택하는 것이 아닌 차량의 거의 모든 부분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커스텀을 할 수 있다. 차량 등급, 인승, 엔진부터 시트 색상, 패턴, 커튼 등 고객이 차량을 구매하려는 목적에 맞게 실내를 구현할 수 있다. 

해당 주문 방식을 ‘1:1 인디비주얼 오더’라고 한다. CN모터스에서 조합을 했을 때 약 1만여 가지의 각각 다른 차량이 나오게 되는데 최근 ‘K 패턴’, ‘스페셜 3D 자수’ 등을 출시함으로써 그 가짓수는 더 늘어나게 됐다. 

K 패턴은 다이아몬드 퀼팅 자수가 반영됐다. 업체 측에서는 헤드레스트에는 자수 엠보싱 작업으로 CN의 로고가 새겨져 씨엔모터스의 브랜드 정체성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담아냈다고 전했다. 

CN모터스는 카니발하이브리드를 좀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술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고객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러한 결과물로는 스마트폰, 차량 내비게이션, TV로 차량의 조명, 도어, 시트 등을 제어하며 홈페이지 연결, 고객센터 안내까지 가능한 ‘CN 통합제어시스템’, 차량 보증 기간을 모바일로 편리하게 볼 수 있는 ‘CN 모바일 보증서’, 차량 실내 모습을 핸드폰으로도 쉽게 시뮬레이션 해볼 수 있는 ‘나만의 카니발’ 만들기 기능 등이 있다. 

CN모터스는 CN렌터카, CN인증중고차사업부, CN페이먼트, CN클라쎈과 같은 계열사가 있어 상담, 결제, 출고 기간, 추후 매각 시에도 CN의 자체계열사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계열사뿐만 아니라 자체 A/S 센터를 통해 차량 인도 후 문제가 생긴다면 수리까지 곧바로 가능해 사후 관리까지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씨엔모터스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퀄리티 높은 차량을 제공해 드리겠다”고 전했다.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s://www.wood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