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비즈월드]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전문 브랜드 ‘㈜씨엔모터스’가 카니발 9인승, 7인승, 4인승 등 인승 별 맞춤 오더 서비스를 벌인다고 3일 밝혔다. 

씨엔모터스 측은 차량의 등급부터 엔진, 실내구조, 색상, 패턴디자인 등 취향대로 구현할 수 있는 특장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고객이 차량을 구입하고자 하는 이유와 용도에 맞게 차량을 제작·판매하고 있으며 차량값 포함, 기본옵션으로 썬팅, 에어댐, 엠블럼, 스마트모니터, 스페셜무드램프, 스피커커버, 통합제어시스템, CN주름커튼 등을 제공한다고 한다. 

CN모터스 하이리무진의 차량 실내에 사용되는 모든 가죽소재는 모두 친환경 인증을 거친 고급 소재만을 사용하고 있다. 모든 공정은 자체생산으로 이뤄지고 있으며 10년 이상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합쳐져 품질 퀄리티를 유지한다는 것이다.

씨엔모터스는 계열사로 CN렌터카, CN인증중고차사업부, CN페이먼트, CN클라쎈 등을 운영하고 있어, CN카니발 하이리무진 차량 구입부터 결제, 추후 판매에도 번거롭지 않게끔 한 곳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원스톱 서비스를 구축했다. 차량 구입부터 사후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씨엔모터스를 만나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 업체 관계자는 “씨엔모터스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다는 슬로건에 맞게 최선을 다해 작업에 임하고 있다”면서 “주기적인 품질 안전교육을 함으로써 앞으로도 자동차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한기훈 기자 / hankh@bizw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