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2024/12/20 17:14

기아카니발하이브리드 특장 전문 씨엔모터스가 ‘디 올 뉴 팰리세이드 하이리무진’ 사전계약에 돌입했다. 특히, 씨엔모터스에서 팰리세이드풀체인지 9인승 / 7인승 차량을 사전 계약을 하는 경우 선착순 100대 한정 자사 포인트 몰에 사용할 수 있는 300만원 포인트를 지급한다고 밝혔다.

씨엔모터스는 디 올 뉴 팰리세이드를 베이스로, CN 팰리세이드 하이리무진 차량을 판매하는데, 현대팰리세이드가 CN모터스를 만나 프리미엄 하이리무진으로 재탄생 할 예정이다. 기존 팰리세이드의 실용성에 CN모터스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맞춤형 제작 옵션이 더해져,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것으로 기대된다.

CN모터스가 선보이는 ‘디 올 뉴 팰리세이드 하이리무진’은 기존 팰리세이드의 디자인과 실용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특장 모델이다. 특히, 하이리무진 모델은 넓어진 실내 공간과 고급화된 인테리어를 통해 패밀리카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차량으로도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CN모터스 관계자는 “팰리세이드 하이리무진은 기존 카니발 하이리무진으로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집약해 제작된 모델”이라며, “특히 이번 사전 계약 혜택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특별한 기회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N모터스의 팰리세이드 하이리무진 사전 계약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함께 고급스러운 이동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CN모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