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0 11:19
계약·결제까지 가능한 원스톱 시스템 도입
맞춤형 구성·디지털 보증서 확대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카니발페이스리프트 특장 브랜드 씨엔모터스가 카니발출고를 단축하기 위해 새로운 출고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씨엔모터스는 상담부터 계약, 결제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원스톱 시스템을 운영해 출고 절차를 간소화했다. 이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은 더욱 빠르게 카니발페이스리프트 차량을 인도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기반의 ‘CN 모바일 보증서’를 활용해 보증 내용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차량 내부를 사전에 조합해볼 수 있는 ‘나만의 카니발’ 기능을 제공해 맞춤형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씨엔모터스는 계열사인 CN렌터카, CN페이먼트, CN클라쎈과의 협력을 통해 차량 카니발 구매 및 개조 과정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CN렌터카를 통해 다양한 카니발 하이리무진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CN페이먼트를 이용하면 보다 유리한 조건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CN클라쎈을 통해 실내 개조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맞춤형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품질 관리도 한층 강화되었다. 씨엔모터스는 전담 품질관리 조직을 운영하며, 각 제작 단계별 품질 검수를 통해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카니발출고 전 전문 검수팀이 100여 개 항목을 세밀하게 점검하며, 출고 이후에도 정기적인 품질 모니터링을 실시해 차량 상태를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디지털 서비스 역시 확대되었다. 종이 보증서 없이 보증 기간 확인 및 A/S 신청이 가능한 ‘CN 모바일 보증서’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고객이 차량 내부 구성을 미리 조합해볼 수 있도록 ‘나만의 카니발’ 기능을 제공하여 맞춤형 선택의 폭을 넓혔다.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실내 디자인과 편의 기능 면에서도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 기존 12가지 시트 패턴 외에도 다이아 퀼팅 자수 및 헤드레스트 로고 자수를 적용한 새로운 디자인 옵션을 추가했으며, 기업 로고나 개인 맞춤 디자인 적용도 가능해 더욱 특별한 차량을 연출할 수 있다.
씨엔모터스 관계자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며,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통합제어 시스템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차량 이용 환경을 조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니발페이스리프트 및 카니발하이리무진의 출고기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씨엔모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news@mh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