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7 13:50
모터쇼서 CN모터스 다양한 라인업 전시 예정
4월 5일 유명인 초청 싸인회도 마련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카니발7인승, 9인승 차량을 카니발차박용 모델로 제작하여 카니발출고하는 업체 CN모터스가 ‘2025 서울모빌리티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터쇼에서는 CN모터스의 다양한 라인업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주력 제품인 카니발 하이리무진 패키지 2번과 4번, 푸라 패키지, 로우 버전의 카니발 CL9, 벤츠를 컨버전한 V-CLASS 하이리무진 등을 예정이다.
유명인 초청 싸인회도 진행한다. 4월 5일 1시에는 카레이서로 활약중인 한민관, 3시에는 코리안탑팀 UFC 선수인 박준용이 방문하여 약 한시간 동안 팬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CN모터스 관계자는 “2025 서울모빌리티쇼에 참가함으로써 국내외 자동차 산업 관계자 및 소비자들에게 당사의 특장 차량과 신기술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 특히, 1:1 인디비주얼 오더 시스템을 통해 고객 맞춤형 차량을 제공하는 당사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조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전시회를 통해 CN모터스는 RV 및 SUV 특장 차량의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며, 고객 맞춤형 차량 제작의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옵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국내외 바이어 및 협력사와의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카니발하이브리드 출고 및 모터쇼 참가 소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N모터스 공식 홈페이지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