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구조, 색상, 패턴디자인 등 거의 모든 부분을 고객의 취향대로 구현
차량 구입부터 결제, 추후 판매까지 한 곳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원스톱 서비스 구축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2024카니발특장업체 ㈜씨엔모터스는 자체 생산공장에서 차량을 제작하여 고객이 차량을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용도에 맞는 실내 컨버젼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새롭게 페이스리프트 된 2024카니발을 기반으로 하이루프 시공을 통해 카니발 하이리무진으로 컨버젼 한 뒤 차량의 등급부터 엔진, 실내구조, 색상, 패턴디자인 등 거의 모든 부분을 고객의 취향대로 구현한다.
씨엔모터스는 CN카니발 하이리무진 차량 구입부터 결제, 추후 판매에도 번거롭지 않게끔 한 곳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원스톱 서비스를 구축했다.
현재 씨엔 인증중고차사업부 운영으로 타고다니는 차량을 판매하거나 특장차량을 중고로도 만나볼 수 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외에도 운행중인 차량의 실내컨버젼을 진행할 수 있는 씨엔 클라쎈에서 실내 커스텀 작업도 가능하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9인승을 기반으로 실내 컨버젼이 진행된 다양한 CN모터스 차량들을 렌터카로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오랜 업력을 가진 씨엔모터스의 기술력을 더해 단순한 이동수단의 의미를 넘어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소유할 수 있다.
자체 AS 센터를 운영함으로써 차량 인도 후 문제가 생겼을 때 곧바로 수리가 가능하다. 차량 구입부터 사후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씨엔모터스를 만나볼 수 있다.
씨엔모터스 관계자는 “씨엔모터스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한다는 슬로건에 맞게 최선을 다해 작업에 임하고 있다’며 ‘주기적인 품질안전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앞으로도 자동차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문화뉴스 / 이용훈 기자 lyh@mh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