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씨엔모터스’는 카니발을 베이스로 하이루프 시공 과 실내 컨버전을 거쳐 카니발하이리무진으로 출고하는 특장 업체로 최근 1대1 인디비주얼 오더와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씨엔모터스

[비즈월드] 카니발차박, 카니발페이스리프트 전문인 ‘㈜씨엔모터스’는 카니발을 베이스로 하이루프 시공 과 실내 컨버전을 거쳐 카니발하이리무진으로 출고하는 특장 업체로 최근 1대1 인디비주얼 오더와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1대1 인디비주얼 오더’란 고객이 차량이 구입하고자 하는 이유와 용도에 맞게 인승, 차량 등급, 패턴, 색상부터 커튼, 조명, 바닥 마감 등 차량의 모든 곳을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오더시스템이라고 한다. 

또 ‘CN 통합제어시스템’을 개발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이동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씨엔모터스는 새로운 기술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으로 개발하고 있는 등 카니발 특장업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차량 내부의 시트조절, TV조절, 후석 조명, 도어설정, 앱리스트 기능을 통합해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CN모터스는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고급스러운 주행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CN 통합제어시스템은 업데이트 또 핸드폰 어플로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어 간편하다는 점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고 한다. 

또 최근 업데이트 된 초기화면에서는 고객센터 안내, 홈페이지 연결, 포인트몰 연결 등 다양한 기능까지 추가되어 더욱 편리성을 제공하고 특히 최근 CN모바일 보증서 시스템도 도입했다고 소개했다. 

이 시스템은 기존에는 종이로 확인해야 하는 보증기간, 구매일자를 모바일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신차를 구입하는 사람은 물론 기존에 차량을 구매했던 사람들도 홈페이지에서 몇 가지 정보들을 입력하면 모바일 보증서가 발급된다고 설명했다. CN모바일 보증서 화면에서는 A/S신청까지 한 번에 가능하도록 구축해 두어 고객들에게 편리성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무상보증 기간을 3년으로 전하고 있는 ㈜씨엔모터스 측 관계자는 “고객만족과 편리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슬로건을 잊지 않고 모든 임직원이 차량제작에 힘쓰고 있다”며 “출고 후 사후관리를 철저히 진행해 앞으로도 자동차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