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테크월드뉴스=박지성 기자]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 전문 ㈜씨엔모터스는 자체 생산공장에서 차량을 생산 조립하여고객이 차량을 이용하고자하는 이유와 용도에 맞게 실내커스텀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CN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차량의 등급부터 엔진(가솔린, 디젤, 하이브리드), 실내구조, 인승, 패턴 등 거의 모든 부분을 고객의 취향대로 선택하여 상상 속 실내를 모두 구현할 수 있다. 

㈜ 씨엔모터스는 연간 120대 이상의 차량을 출고하여 고객에게 인도되고 있다. 제 1-3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점차 확장될 예정이다. 또한 주기적인 품질인식강화 교육, 생산력 강화 등, 고객에게 더 퀄리티 높은 차량을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다. 

2024년 카니발 하이리무진 출시에 맞게 ‘CN 통합제어시스템’을 개발하여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이동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씨엔모터스는 새로운 기술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카니발 특장업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차량 내부의 시트조절, TV조절, 후석조명, 도어설정, 앱리스트 기능을 통합하여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CN모터스는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고급스러운 주행기능을 제공한다. 

씨엔모터스는 계열사로 CN렌터카, CN인증중고차사업부, CN페이먼트, CN클라쎈 등을 운영하고 있다. 차량 구입 시 CN페이먼트를 통해 금융상담을 받아볼 수 있고, 추후 인증중고차사업부를 통해 차량을 판매하기에도 유리하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외에도 운행중인 차량의 실내커스텀을 진행할 수 있는 씨엔 클라쎈에서 실내 커스텀 작업도 가능하다.

또한 자체 AS 센터를 운영 중에 있어 차량 인도 후 문제가 생겼을 때 곧바로 수리가 가능하다.

CN모터스 관계자는 “ CN 카니발 하이리무진 차량 구입부터 결제, 추후 판매도 번거롭지 않게 한 곳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단순한 이동수단의 의미를 넘어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제공 해 드릴 것” 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