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2025.03.25 12:12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카니발 하이브리드 연비를 고려하여 카니발 페이스리프트를 진행하는 씨엔모터스가 2025 서울 모빌리티쇼에 참가했다.

특히 이번 모터쇼에는 1:1 인디비주얼 오더를 적용한 다양한 차량을 만나볼 수 있다. 주력인 패키지 2번과 4번을 적용한 카니발 하이리무진과 카니발 CL9 모델 벤츠를 컨버전한 V-CLASS, 최근 판매하기 시작한 SUV 모델 싼타페, 쏘렌토 하이리무진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최근 개발 중인 하이엔드 패키지인 카니발 하이리무진 푸라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기존 하이엔드 패키지였던 5번 패키지에서 추가적인 옵션들이 장착됐다.

이번 모터쇼는 D52 부스에서 전시를 진행하며 특별 게스트 초청 및 이벤트도 있을 예정이다.

씨엔모터스는 주문과 동시에 제작하는 1:1 인디비주얼 오더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다.

씨엔모터스 관계자는 “1:1 인디비주얼 오더란 양산형 제품을 만들어 놓고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차량의 각종 옵션 선택을 마치면 제작이 들어가는 시스템이다”라며, “단순히 몇몇 옵션만 택하는 것이 아닌 차량 시트 패턴·시트 색상·인승·엔진 등 차량의 대부분을 고객의 취향대로 선택하고 구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카니발 하이브리드 및 모터쇼 참가 소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N모터스 공식 홈페이지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s://www.wood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