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0 11:00
[핸드메이커 김제민 기자] 카니발차박 및 카니발하이브리드 차량 개조 기업인 CN모터스가 시트 컬러, 패턴, 조명, 바닥 등 모든 부분을 취향대로 맞춤이 가능한 커스텀시스템을 제공한다고 밝혔다.이 시스템은 주문과 동시에 제작하는 1:1 인디비주얼 오더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1:1 인디비주얼 오더란 양산형 제품을 만들어 놓고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차량의 각종 옵션 선택을 마치면 제작이 들어가는 시스템이다.
1:1 인디비주얼 오더는 단순히 몇몇 옵션만 택하는 것이 아닌, 차량 시트 패턴 / 시트 색상 / 인승 / 엔진 / 외관 색상 / 무드 램프 / 바닥 마감 / 트리밍 등 차량의 거의 모든 부분을 고객의 취향대로 선택하고 구현할 수 있다.
CN모터스 관계자는 “옵션들을 모두 배합했을 때 나올 수 있는 경우의 수만 해도 1만여 가지가 넘기에 자신만의 개성있는 차량을 만나보실 수 있다. 시트 패턴 11가지, 공식 색상 21가지, 조명 13가지, 바닥마감 18가지, 기타 옵션이 준비되어 있으며, 꾸준히 제품 개발을 하고 있어 고객의 선택지는 계속해서 다양해 지고 있다. 이러한 시스템을 구축하기까지 굉장히 오랜 시간동안 연구 및 개발을 진행했으며, 사소한 것 하나까지 고객의 취향과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구매하고자 하는 이유에 맞춰 제작된다. 게다가 시트 패턴은 곧 L패턴이 출시될 예정으로, 총 12가지 시트 패턴으로 늘어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이어 “CN렌터카, CN인증중고차사업부, CN페이먼트, CN클라쎈과 같은 계열사도 함께 운영하고 있고 있어 원스톱으로 진행이 가능하고 계열사 외에도 자체 A/S 센터를 가지고 있어 사후관리 또한 믿을 수 있다” 라고 덧붙혔다.
한편 카니발 하이리무진 차량 개조 및 제작 분야에서 선두주자로 자리 잡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특장 기업이기도하며 CN모터스는 새로운 기술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카니발하이리무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N모터스 공식 홈페이지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