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카니발이 공개된 후 카니발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 CN모터스는 1:1인디비주얼 오더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차량의 실내 공간을 완벽하게 맞춤 설정할 수 있다. 고객은 색상, 디자인, 구조, 차량 등급, 엔진, 패턴 등을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단순히 이동 수단의 의미를 넘어 나만의 차량, 나만의 공간을 만들 수 있다.
한편 ㈜씨엔모터스는 ‘CN통합제어시스템’을 개발하기도 했다. 차량 내부의 시트 조절, TV 조절, 후석 조명, 도어 설정, 앱리스트 기능을 통합하여 제어할 수 있는 CN 통합제어시스템은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고급스러운 주행기능을 제공한다. 이 기능과 더불어 고객센터 안내, 포인트몰 바로가기 등 다양한 기능이 최근 추가되었다.
이 외에도 ‘나만의 카니발’ 만들기 사이트를 구축하여 소비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게 실내를 구성해 볼 수 있는 시스템과 같이 고객 만족도와 편의성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하고 있는 CN모터스는 다양한 계열사 또한 운영 중에 있다. 씨엔렌터카, 씨엔페이먼트, 씨엔인증중고차사업부, 씨엔클라쏀을 운영하고 있다.
계열사 외에도 자체 AS 센터를 운영함으로써 차량 인도 후 문제가 생겼을 때 곧바로 수리가 가능하다. 차량 구입부터 사후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씨엔모터스를 만나볼 수 있다.
계열사 외에도 자체 A/S센터를 보유하고 있어, 추후 사후 관리에도 힘쓰고 있는 CN모터스는 “고객분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A/S를 제공하기 위해 2024년 하반기와 2025년 ¼분기에 거쳐 A/S센터 및 PDI 센터를 62개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