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더뉴카니발을 베이스로 하이루프 시공을 거쳐 하이리무진으로 카니발출고를 하는 ㈜씨엔모터스는 차량을 만들어 높고 판매하는 것이 아닌 주문과 동시에 제작하는 방식이다.

이 주문 방식을 ‘1:1 인디비주얼 오더’라고 하는데, 이에 양산형 차량을 판매하는 특장브랜드에 비해 비교적 대기기간이 오래 걸리는 편이다. 씨엔모터스는 매월 150대 이상의 차량을 생산하고 있으며 1공장, 2공장, 3공장을 운영한 만큼 생산력이 갖춰져 있는 회사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는 CN모터스는 카니발 차량 구입부터 결제, 추후 판매에도 편리하도록 한 곳에서 진행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구축했는데, 계열사로는 CN렌터카, CN인증중고차사업부, CN페이먼트, CN클라쎈 등을 운영하고 있다.

계열사 외에도 자체 AS 센터를 운영함으로써 카니발하이리무진 인도 후 문제가 생겼을 때 곧바로 수리가 가능하다. 차량 구입부터 사후관리, 출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씨엔모터스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씨엔모터스는 ‘CN통합제어시스템’을 개발하기도 했는데, 이렇게 씨엔모터스는 새로운 기술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고객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특장업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CN통합제어시스템은 차량 내비게이션, 스마트폰, TV 리모컨으로 시트 조절, 후석 조명, TV 채널, 도어 및 창문 설정, 앱 리스트 기능을 통합하여 제어할 수 있다.

최근 이러한 통합제어시스템을 업데이트 하며 고객센터 안내, 홈페이지 / 포인트몰 연결 등이 가능해 지면서 단순히 차량 제어 기능 중심의 앱이 아닌 CN모터스와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까지 확장되었다. 또한 CN통합제어시스템을 차량 제어 중심의 기능에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앱으로 전환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한다는 슬로건에 맞게 최선을 다해 작업에 임하고 있다”며 “주기적인 품질안전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앞으로도 자동차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