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31 11:15

(더파워뉴스=민진 기자) 카니발하이브리드연비를 고려하고 카니발하이브리드실내 공간의 설계를 바탕으로 개조 및 제작하는 씨엔모터스가 통합제어시스템을 탑재했다고 밝혔다.
통합제어시스템은 차량 개조 및 제작 분야에서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차량 내부의 시트조절, TV설정, 후석조명, 도어설정, 앱리스트 기능을 통합하여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센터 안내 및 홈페이지 연결 등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차량 제어 뿐만 아니라 CN모터스와의 커뮤니티가 가능해 졌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차량을 제작할 수 있으며,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 경험을 누릴 수 있다.
관계자는 “더불어 지속적인 제품 개발에도 힘쓰고 있으며 고객 분들께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시트 패턴은 현재 A부터 L패턴까지 12가지가 있으며 K패턴과 L패턴을 출시함으로써 고객분들의 선택지가 더욱 증가했다”고 말했다.
이어 “두 패턴은 다이아퀼팅 자수와 헤드레스트 부분 로고 자수가 들어가 더욱 고급스러움을 나타낼 수 있으며 원하시는 경우 헤드레스트 CN 로고 대신, 법인 로고 혹은 자녀 이름 등 간단한 로고를 새기실 수 있다. 통합제어시스템 외에도 기존 종이로 확인해야 했던 보증기간을 모바일로 확인할 수 있는 ‘CN 모바일 보증서’, 모바일로 간편하게 나만의 카니발의 실내를 조합해 보며 구현하는 ‘나만의 카니발’ 만들기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들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차량 개조 및 제작 CN모터스는 새로운 기술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카니발하이브리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N모터스 공식 홈페이지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더파워(http://www.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