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2025.04.16 15:40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카니발 9인승, 더 뉴 카니발 등을 개조하여 제작하는 업체 CN모터스가 상담, 결제, 타던 차량 판매까지 관리해주는 원스톱 서비스를 구축하였다.

CN모터스는 카니발 하이리무진에 대한 통합 제어 시스템을 개발하여 차량 개조 및 제작 분야에서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통합 제어 시스템은 차량 내부의 시트 조절, TV 설정, 후석 조명, 도어 설정, 앱 리스트 기능을 통합하여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고급스러운 주행 경험을 제공하며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센터 안내 및 홈페이지 연결 등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차량 제어뿐만 아니라 CN모터스와의 커뮤니티가 가능해졌다.

이외에도 기존 종이로 확인해야 했던 보증 기간을 모바일로 확인할 수 있는 ‘CN 모바일 보증서’, 모바일로 간편하게 나만의 카니발의 실내를 조합해 보며 구현하는 ‘나만의 카니발 만들기’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들이 있다.

더불어 CN렌터카, CN인증중고차사업부, CN페이먼트, CN클라쎈과 같은 계열사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원스톱으로 진행이 가능해져, 출고 기간을 단축할 수 있게 됐다.  

관계자는 “CN렌터카를 통해 실내 컨버전이 진행된 다양한 CN모터스 차량들을 렌트를 통해 이용해 볼 수 있으며, CN페이먼트를 통해 상담부터 결제까지 유리한 금융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CN클라쎈은 카니발 하이리무진 외에도 실내 컨버전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이 때문에 씨엔모터스에서 차량을 구매하는 경우 렌터카 계열사를 통해 자신이 타던 차도 한 번에 판매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CN모터스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항상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N모터스의 통합 제어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은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카니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N모터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s://www.wood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