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2025.04.16 15:40

[이넷뉴스] 2025카니발을 카니발하이리무진으로 컨버전하여 카니발페이스리프트 급으로 출고하는 특장업체 CN모터스는 1:1 인디비주얼 오더시스템으로 카니발을 출고한다고 밝혔다.

씨엔모터스의 맞춤형 제작 방식은 대량 생산을 벗어나 주문과 동시에 제작이 시작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차량의 외관과 실내 요소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시트 패턴과 색상, 좌석 배열, 엔진 옵션뿐만 아니라 외장 색상, 무드 조명, 바닥 마감 및 실내 마감재까지 세세한 부분까지 조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외관 역시 개별적인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보다 개성 있는 차량을 만들 수 있다.

씨엔모터스는 높은 품질 기준을 유지하기 위해 전문 품질관리 조직을 운영하고 있으며, 제작 단계별 검수를 거쳐 완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출고 전에는 100여 개 항목을 점검하는 정밀 검수 절차를 거치며, 출고 이후에도 지속적인 품질 모니터링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실내를 직접 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씨엔모터스는 서울 서초와 청담을 비롯해 인천 본사, 광진, 순천, 광주, 대구, 부산, 제주 등 전국 주요 도시에 전시장을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직접 차량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서초, 청담 전시장은 법인 차량 구매 고객들의 방문이 많은 곳으로, 법인 차량 구매 시 부가세 환급이 가능해 실질적인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9인승 모델을 선택하면 고속도로 버스 전용 차선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매력적인 요소다.

한편, 2025카니발 및 카니발하이리무진에 대한 상세 정보는 CN모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정은 기자(han@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