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kip to main content
[빅데이터뉴스 박경호 기자] (주)씨엔모터스가 지난 17일 더뉴카니발 하이리무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이 출시되지 않은 시점에 실제 차량을 볼 수 있는 곳은 씨엔모터스가 유일하다.

CN모터스는 국내 자동차 제조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자체 자가공장에서 생산 조립되는 차량을 제공한다. 구조, 인승, 색상, 패턴, 제품 등등 고객의 니즈에 맞춰지는 1:1 인디비주얼 오더 맞춤제작으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신형 더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고객들이 원하는 등급과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CN 더뉴카니발 하이리무진은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시그니처, 그래비티까지 모든 등급을 만나볼 수 있으며, 스노우 화이트 펄, 오로라 블랙 펄 두가지만 선택할 수 있는 기아 카니발과 달리 전체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이처럼 합리적인 금액으로 다양한 사항을 개인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다.

씨엔모터스는 자체 계열사인 cn 파이낸셜, cn 인증중고차사업부, cn 렌터카 등 규모있게 운영하고 있는 회사로서 타고 있는 차량을 판매하는 것부터 신차구매, 결제까지 한번에 진행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계자는 “CN모터스는 기본에 충실히 안전과 편의를 우선으로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의 품질을 지향하고 있으며, 출고 이후에도 사후관리를 철저히 진행해 고객들에게 신뢰와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뉴카니발 하이리무진 실제 모습은 인천 본사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024 CN 더뉴카니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pk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