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kip to main content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CN 모터스가 자체 자가공장에서 차량을 생산∙조립하여 고객 개인의 니즈에 맞춘 1:1 인디비주얼 오더 맞춤 제작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이동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2024 CN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차량의 등급부터 엔진, 실내구조, 인승, 색상, 패턴 등 거의 모든 부분을 고객의 취향대로 선택하여 상상 속 실내 구현이 가능하다. 만약 한정되어 있는 등급에서 선택폭이 좁아 불편함을 느꼈다면 CN모터스의 인디비주얼 오더 서비스를 통해 본인만의 실내 컨버전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CN모터스가 자체개발한 통합 제어 시스템을 통해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과 네비게이션, 27인치 모니터에서 차량의 주요기능 (시트조정, 후석조명, TV설정, 도어설정, 앱리스트) 들을 쉽게 컨트롤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도 특징이다.

CN모터스 관계자는 “CN모터스는 항상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최고의 차량을 제공하고 있다. 출고 후에도 사후관리를 철저히 진행하여 고객의 신뢰와 만족도가 높다”며 “CN모터스는 끊임없는 혁신과 발전을 추구하며, 자동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로, 앞으로도 더 많은 혁신과 발전을 이루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N모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N모터스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eveleva@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