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9 11:22
1:1 인디비주얼 오더로 소비자 목적에 맞는 최적화 차량 제공
[테크월드뉴스=박지성 기자] 2024 카니발 차량 개조 및 실내 커스텀 전문 기업 ㈜씨엔모터스가 카니발 하이브리드 모델의 맞춤형 커스텀 출고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업체측에서는 카니발 하이브리드의 가격을 모두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차량 출고 전부터 소비자의 취향과 목적에 맞춘 1:1 인디비주얼 오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하이리무진은 넓은 실내 공간과 높은 천장고, 다양한 시트 패턴 및 색상, 조명, 바닥 마감 등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구현할 수 있어 차박, 캠핑, 패밀리카, 의전용 등 다양한 목적으로 제작이 가능하다.
CN모터스는 자체 개발한 통합제어시스템을 통해 차량 내부의 시트 조절, TV 설정, 후석 조명, 도어 설정 등을 스마트폰, 차량 내비게이션, TV로 제어할 수 있도록 하여 탑승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이 시스템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고객 경험을 더욱 향상시키고 있다.
최근에는 다이아몬드 퀼팅 자수와 로고를 적용한 ‘K 패턴’을 선보였으며, 이 로고는 소비자가 원하는 문구로 변경할 수 있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또한, 모바일 보증서 및 실시간 커스터마이징 시뮬레이션을 지원하는 ‘나만의 카니발’ 기능을 제공해 디지털 편의성을 강화했다.
CN모터스 관계자는 “우리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통합제어시스템과 다양한 맞춤 옵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차량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CN모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테크월드뉴스(https://www.epn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