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모터스가 1:1 인디비주얼 오더 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CN모터스는 검증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디비주얼 오더시스템을 통해 고객 니즈에 맞는 카니발을 주문제작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CN모터스는 낮은 등급인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차량에 대한 자동차 제조 라이선스를 취득해 가성비 좋은 가격에 차량을 판매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인디비주얼 오더서비스’는 기아 순정옵션부터 등급, 외관색상, 실내 시트의 색상과 패턴, 옵션 등을 모두 직접 선택하여 패밀리카부터 의전까지 쓰임새에 맞는 ‘나만의 카니발’을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CN모터스는 사후관리 AS센터를 운영하며 고객과의 탄탄한 신뢰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차량 구매 후 워런티 3년까지 보장 가능하며, 고객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CN모터스의 작업으로 인한 AS 자체가 많이 나오지 않도록 디테일한 검수와 연구개발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고객편의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섬세하고 확실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시선뉴스(http://www.sisunnews.co.kr)
[출처:시선뉴스] CN모터스, ‘1:1 인디비주얼 오더 시스템’ 서비스 제공… “나만의 카니발 하이리무진”원문보기:
http://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