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kip to main content
[테크월드뉴스=박지성 기자] 더뉴카니발하이리무진 특장기업 CN모터스가 누적판매량 1000대 이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더뉴카니발하이리무진은 4인승과 9인승으로 제공되며, 고객들은 구조, 색상, 패턴 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된 모델로 CN모터스에서 직접 개발한 통합 제어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 스마트폰으로 TV를 비롯한 시트, 후석조명, 도어설정, 앱리스트 등을 제어할 수 있다.

통합 제어 시스템은 CN모터스가 자체 개발한 특별한 기술로, 더뉴카니발하이리무진은 오직 CN모터스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편의성을 자랑한다.

해당 기능은 CN모터스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구매하면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기본옵션으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썬팅, CN에어댐세트, CN엠블럼, 스페셜 무드램프, 천정 및 필러트리밍, 27인치모니터, 주름커튼, 스피커커버, 통합제어시스템까지 약800만원 상당의 제품이 기본 옵션으로 제공되어 가성비 좋은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소유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차량은 국내 대표 미니밴인 카니발을 기반으로 한 하이리무진 차량이며, 높은 천장고와 넓은 실내 공간으로 인해 수요가 높다. 내부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함께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운전자는 물론 동승자에게도 편안한 여행을 제공한다.

CN모터스 관계자는 “더뉴카니발하이리무진은 비즈니스, 가족 여행, 특별한 이벤트 등 다양한 상황에서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는 차량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한 내부 공간, 그리고 최신 기술은 최상의 이동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더뉴카니발하이리무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CN모터스 공식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테크월드뉴스(https://www.epn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