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6 14:31
카니발 차량 개조 및 제작 전문 기업 씨엔모터스 더뉴카니발 및 2025 카니발에 하이브리드연비를 고려한 ‘CN통합제어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CN모터스는 카니발하이리무진에 탑재하는 통합제어시스템을 개발하여 차별화된 이동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통합제어시스템은 차량 내부의 시트조절, TV 설정, 후석 조명, 도어 설정, 앱리스트 기능 등 차량 내부의 기능을 손 쉽게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탑승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하여 차량 이용 만족도를 높인다.
더불어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고객센터 안내 및 홈페이지 연결 기능을 추가되어 차량 제어뿐만 아니라 CN모터스와의 커뮤니티가 가능해졌다. 카니발하이리무진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넓은 실내 공간이 꼽힌다. 해당 차량은 기존 카니발보다 높은 천장고와 넓은 실내 공간을 갖추고 있어 의전차량, 법인차량, 가족차량 등 활용도가 넓어 수요가 높다.
특히, 통합제어시스템은 고객들의 1:1 인디비주얼을 통해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차량을 제작할 수 있으며,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기존 종이로 확인해야 했던 보증기간을 모바일로 확인할 수 있는 ‘CN 모바일 보증서’, 모바일로 간편하게 나만의 카니발의 실내를 조합해 보며 구현하는 ‘나만의 카니발’ 만들기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통해 CN모터스 소비자만이 누릴 수 있는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기술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다이아몬드 퀼팅 자수와 헤드레스트 부분에 CN 로고가 새겨진 ‘K-패턴’을 출시했으며, 해당 로고는 고객이 원하는 경우 원하는 문구로도 변경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우리 기업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항상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N모터스의 통합제어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은 CN모터스가 제공하는 다른 차원의 카니발 차량과 편의 시설을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출처 : 경상일보(https://www.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