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실내 컨버전 및 특장 전문 기업 CN모터스(씨엔모터스)가 최근에 출시한 2024년형 더뉴카니발의 페이스리프트와 함께 실내맞춤 1:1 인디오더 시스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CN모터스의 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만의 맞춤 실내 컨버전을 제작할 수 있으며, 전 세계 유명 자동차 브랜드와 동일한 등급과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더뉴카니발은 풍부한 옵션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에 실내 컨버전 서비스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고객은 원하는 등급 외에도 하나하나의 옵션을 선택하여 출고할 수 있으며 CN모터스는 전국에 전시장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사후 관리까지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CN 더뉴카니발 하이리무진은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시그니처, 그래비티까지 모든 등급을 만나볼 수 있으며, 스노우 화이트 펄, 오로라 블랙 펄 두가지만 선택할 수 있는 기아 카니발과 달리 전체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CN모터스 관계자는 “CN모터스는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최근 가장 수요가 높은 CN 더뉴카니발은 CN모터스의 오래된 노하우가 쌓인 결과물로서, 고객분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전했다.

CN모터스가 제공하는 실내 컨버전 서비스와 더뉴카니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및 상담은 CN모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http://www.kiho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