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kip to main content
[테크월드뉴스=박지성 기자](주)씨엔모터스가 지난 17일 출시된 더뉴카니발 하이리무진을 씨엔모터스 전시장서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이 출시되지 않은 시점에 실제 차량을 볼 수 있는 곳은 씨엔모터스가 유일하다. 

CN모터스는 국내 자동차 제조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자체 자가공장에서 생산 조립되는 차량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구조, 인승, 색상, 패턴, 제품 등등 고객의 니즈에 맞춰지는 1:1인디비주얼 오더 맞춤제작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신형 더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고객들이 원하는 등급과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CN 더뉴카니발 하이리무진은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시그니처, 그래비티까지 모든 등급을 만나볼 수 있는 독특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스노우 화이트 펄, 오로라 블랙 펄 두가지만 선택할 수 있는 기아 카니발과 달리 전체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CN모터스는 안전과 편의를 우선으로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의 품질을 지향하고 있으며, 출고 이후에도 사후관리를 철저히 진행해 고객들에게 신뢰와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맞춤형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제작할 수 있는 씨엔모터스와 2024년형 카니발 하이리무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테크월드뉴스(https://www.epn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