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kip to main content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실내 컨버젼 및 특장 전문 기업 CN모터스는 지난 해 패밀리용 카니발 차량을 목적으로 차량을 구입하고자 하는 사람을 위한 카니발 CL9을 정식 런칭했다고 밝혔다.

출시 이후 500이상 판매되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은 CL9은 순정 카니발과 같은 등급, 같은 옵션 대비 약 500만원 차이가 나며, CL9만이 가지고 있는 특징으로는 VIP 시트, 우드플로어, 도어스커프, 알칸테라 커튼 등을 꼽을 수 있다.

가장 큰 장접은 VIP 2열 의전시트로, 통풍 및 의전시트와 8방향 전동작동, 언더서포터, 럼버서포터, USB 충전단자, 컵홀더 등이 있어 실용도 높은 실내공간을 누릴 수 있다.

바닥의 우드플로어는 고급스러워보이는 인테리어효과와 방수의 기능이 뛰어나며 실내에 장착된 알칸테라 커튼은 실내에서 보다 프라이빗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주식회사 씨엔모터스는 오는 11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사전계약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CN모터스는 1:1 인디비주얼 오더시스템을 통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다양한 사항을 개인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다. CN모터스 CL9 모델 또한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만나볼 수 있다.

CN모터스는 자체계열사인 CN파이낸셜, CN인증중고차사업부, CN렌터카 등 규모있게 운영하고 있는 회사로서 타고 있는 카니발을 판매하는 것부터 신차구매, 결제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CN모터스 관계자는 “확 달라진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외관과 함께 CN 컨버젼을 통해 한층 더 새로워진 카니발 차량을 소유할 수 있다” 며, “특장업계 1위답게 안전에 집중한 완벽한 퀄리티에 차량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사전계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N모터스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문화뉴스(https://www.mh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