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kip to main content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씨엔모터스(이하 CN모터스)가 2024년형 더뉴카니발하이리무진 출시와 함께 1대1 맞춤 인디비주얼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CN모터스는 자체 자가공장에서 생산 조립되는 차량을 제공하는 유일한 국내 특장 제조 브랜드로,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고객 중심의 차량 제작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카니발하이리무진 4인승과 9인승에 대해 고객 개인의 니즈에 맞춘 1:1 인디비주얼 오더 맞춤제작을 통해 구조, 인승, 색상, 패턴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CN모터스는 자체개발한 통합 제어 시스템을 통해 승객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한다. 승객들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차량 내부의 다양한 기능을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다. 내부 조명, 온도 조절, 음향 시스템, 네비게이션, 창문 컨트롤 등을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원격으로 차량 기능을 제어할 수도 있다.

CN모터스 관계자는 “우리 기업은 고객들에게 최적의 차량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객 개인의 니즈와 선호도를 고려하여 차량을 제작하며, 고객들이 원하는 구조, 인승, 색상, 패턴 등 선택폭을 넓혔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만의 맞춤형 차량을 소유할 수 있으며, 차량을 통해 독특한 스타일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CN모터스가 제공하는 더뉴카니발하이리무진 1:1 맞춤 인디비주얼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문화뉴스(https://www.mh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