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의 대표 미니밴 ‘카니발’이 올 하반기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외관에서는 마름모 패턴의 그릴과 ‘ㄱ’자 형태의 스타맵 시그니처 주간 주행등, 세로형 헤드램프, 양 끝을 세로로 길게 늘린 커넥티드 테일램프 등이 주요 변경사항이다.
이러한 가운데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 및 실내 컨버젼 전문브랜드 ‘CN모터스(씨엔모터스)’가 오는 11월 출시되는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사전계약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주식회사 CN모터스는 특장 카니발 업계에서 점유율 70%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로, ‘1:1 인디비주얼 오더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이 원하는 인승, 패키지, 옵션, 색상, 디자인 등을 모두 지정하여 나만의 카니발을 만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N모터스 관계자는 “확 달라진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외관과 함께 CN 실내 컨버젼 작업을 통해 내관도 확 달라진 새로운 카니발 차량을 소유하실 수 있다”며 “CN모터스는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특장 업계 1위답게 고객님들의 이유 있는 기다림에 완벽함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사전접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N모터스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된다.
출처 : 더퍼스트미디어(http://www.thefirstmedi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