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카니발을 베이스로 하이루프 시공 및 실내 커스텀을 거쳐 카니발페이스리프트 급 하이리무진으로 출고하는 ㈜씨엔모터스는 최근 다이아몬트 퀼팅이 적용된 K 패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씨엔모터스는 누구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제작된 국산 시트를 사용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해 볼만 한데, 편안한 리무진시트와 수준높은 마감 퀄리티로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이러한 씨엔모터스에는 카니발하이리무진 시트 패턴 옵션이 현재 A부터 J패턴까지 총 10가지 패턴이 있었는데, K패턴이 출시됨으로써 총 11개의 패턴이 되었다. K패턴은 현재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다이아몬드 퀄팅 자수’가 들어가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준다. 이러한 자수는 해외 플래그십 차량만 제작하는 하이엔드 브랜드에서만 볼 수 있었다.
한편 2024 카니발 ‘CN통합제어시스템’도 주목해 볼만 한데, 스마트폰/차량 내비게이션/ TV로 차량의 조명, 도어, 창문, 시트, 앱 리스트 등 차량의 전반적인 부분을 통합하여 제어할 수 있다. 더불어 홈페이지 연결, 고객센터 안내, 자사 포인트 몰 등에 바로 접속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하여 사용 중 불편한 점이나 문의사항, 자사 상품을 사고 싶을 때 번거롭게 검색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씨엔모터스는 이러한 기술 외에도, 종이로 확인해야 했던 보증 기간 및 A/S 신청까지 바로 가능한 ‘CN모바일 보증서’와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차량 내부 컬러, 패턴, 커튼, 무드램프 등을 실제로 시뮬레이션 해볼 수 있는 ‘나만의 카니발’ 만들기 등 고객의 입장에서 편리한 각종 기능들을 선보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 만족을 우선적으로 한다는 슬로건에 맞게 최선을 다해 작업 및 개발에 임하고 있다”라며 “주기적인 품질 안전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앞으로도 자동차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경상일보(https://www.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