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CN모터스, 더욱 업그레이드된 카니발하이리무진 C9 출시 /사진제공=CN모터스
[더페어] 이강훈 기자=CN모터스가 출시 9개월만에 500대 이상 판매된 CN 카니발 CL9 이어 ‘C9’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의 CL9 세미 의전 시트는 의전시트와 우드플로어, 커튼을 조합하여 가성비 있게 카니발 차량을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이번에 출시한 C9은 CL9의 하이리무진 버전으로, 코튼베이지, 새들브라운, 미스티 그레이 3가지 색상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2열에는 전동 언더 서포트, 럼버 서포트, 통풍+열선기능, 컵홀더, USB 충전포트가 탑재된 세미 의전 시트를 장착하여 편리함을 더했다. 이외에도 우드 플로어와 도어 스커프는 물론, 루프가 높아짐에 따라 화려한 조명도 추가됐다.

여기에 CN 카니발 하이리무진 구매 시 기본 옵션사항인 티나인 썬팅, 에어댐세트, 엠블럼, 천정 및 필러 포켓 트리밍, 27인치 스마트TV 모니터, 무드등 등도 장착할 수 있다.

CN모터스 관계자는 “CN모터스는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 니즈를 반영하여 새로운 라인업을 출품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최상의 퀄리티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CN모터스 로고
한편, CN모터스는 기아 카니발 차량을 포함한 미니밴 또는 MPV 컨버전 시장에서 70%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출처 : 더페어(https://www.thefai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