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차량 개조 및 제작 분야 대표 특장 기업 CN모터스가 ‘CN통합제어시스템’을 개발하여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이동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CN모터스는 새로운 기술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특히 CN모터스는 더뉴카니발하이리무진에 탑재한 ‘CN통합제어시스템’을 개발하여 차량 개조 및 제작 분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CN모터스의 통합제어시스템은 1:1 인디 비주얼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이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차량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해당 통합제어시스템은 차량 내부의 시트 조절, TV 설정, 후석 조명, 도어 설정, 앱 리스트 기능을 통합하여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CN모터스는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고급스러운 주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해당 시스템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더뉴카니발하이리무진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넓은 실내 공간이 꼽힌다. 이 차량은 기존 카니발보다 높은 천장고와 넓은 실내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편의 시설이 탑재되어 있어 이용자의 만족도가 높다.

CN모터스 관계자는 “우리 기업은 항상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N모터스의 통합제어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은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뉴카니발하이리무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N모터스 공식 홈페이지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s://www.wood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