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CN모터스는 자체 자가공장을 보유하고 있어 고품질의 차량을 직접 생산하고 조립할 수 있으며 이러한 프로세스 구축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개인의 취향과 요구에 맞춘 1:1 오더 인디비주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실내 컨버전 및 특장 전문기업 CN모터스가 친환경 자동차 시장에서 남다른 기술력을 앞세운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는 가운데, CN모터스의 주력 모델인 ‘더뉴카니발하이브리드’와 ‘카니발하이리무진’이 주목받고 있다.

두 차량은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뛰어난 연비와 기능은 물론, 다양한 옵션과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차량으로, 차별화된 이동 경험을 선사하여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자체 개발한 통합 제어 시스템을 통해 스마트폰만 있어도 2열에 장착된 TV를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실현했다.

업체 관계자는 “CN모터스는 항상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안전성과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기업이다. 특히 출고 후에도 철저한 사후 관리를 통해 고객의 신뢰와 만족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한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자동차 시장에서 혁신적인 기술과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선두주자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경상일보(https://www.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