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더 페어]손호준 기자=더뉴카니발하이리무진 특장기업 CN모터스가 CN통합제어시스템을 도입한 더뉴카니발하이리무진을 출시하며, 차량 제어 경험의 혁신을 이끌고 있다고 밝혔다.

더뉴카니발하이리무진은 1:1 맞춤 방식으로 제작되어 고객들의 요구에 따라 구조, 색상, 패턴 등을 선택할 수 있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4인승과 9인승으로 제공되며 CN모터스에서 개발한 CN통합제어시스템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TV를 비롯한 차량 내의 다양한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N모터스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안한 운행을 제공하기 위해 통합 제어 시스템을 자체적으로 개발하였으며, 해당 서비스는 고객이 평소 차량을 이용하면서 느꼈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운전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또한 CN통합제어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은 스마트폰이나 1열의 내비게이션 화면을 통해 시트 조절, 후석 조명, 도어설정, TV설정, 앱 리스트 등을 손 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더욱 편리하고 원활한 차량 제어를 경험할 수 있다.

CN모터스 관계자는 “우리 기업은 고객분들의 편의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CN통합제어시스템은 그 노력의 결과물 중 하나이다”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안전하고 쾌적한 운전 경험을 누릴 수 있으며, 더욱 편리하고 원활하게 차량을 제어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뉴카니발하이리무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N모터스 공식 홈페이지 및 대리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더페어(https://www.thefai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