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3 11:32
카니발 출고기간 동안 카니발하이브리드 실내를 특장하여 출고하는 씨엔모터스가 ‘CN 통합제어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카니발 특장 기업 CN모터스는 차박, 의전, 패밀리카 등 목적에 따라 차량 개조 및 제작할 수 있는 1:1 인디비주얼 오더를 제공하고 있으며, 빠른 카니발출고가 가능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차량은 넓은 내부공간과 다양한 편의시설이 탑재되어 있다.
CN모터스는 카니발 하이브리드에 탑재하는 통합제어시스템을 개발하여 차별화된 이동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통합제어시스템은 차량 내부의 시트조절, TV 설정, 후석 조명, 도어 설정, 앱리스트 기능 등 차량 내부의 기능을 손 쉽게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탑승자의 편의성을 높여 차량 이용 만족도를 높인다.
더불어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고객센터 안내 및 홈페이지 연결 기능을 추가되어 차량 제어뿐만 아니라 CN모터스와의 커뮤니티가 가능해졌다.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자체 A/S 센터도 운영 중이다. 이를 통해 구매 후 발생할 수 있는 차량 관리와 유지보수를 전문적으로 지원한다. 특히 기존 차량 매각이 필요한 고객은 계열사인 CN렌터카를 통해 중고차 매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신차 구매와 기존 차량 처리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이외에도 디지털 편의성을 강화해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 종이 형태로 제공되던 보증서를 모바일 앱으로 확인할 수 있는 ‘CN 모바일 보증서’ 서비스를 도입했으며, 고객이 직접 실내 디자인을 구성해볼 수 있는 ‘나만의 카니발’ 시뮬레이션 기능도 제공한다.
CN모터스 관계자는 “고객의 차량 구매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원스톱 서비스를 구축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니발 하이브리드에 대한 상세 정보는 CN모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