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1개 지점 운영 중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전문 브랜드 ㈜씨엔모터스는 4일 여의도 전시장을 새롭게 리뉴얼하여 오픈했다고 밝혔다. 씨엔보터스는 카니발 9인승, 카니발 7인승, 4인등은 물론 차량의 등급부터 엔진, 실내구조, 색상, 패턴디자인 등 거의 모든 부분을 고객의 취향대로 구현할 수 있는 특장 라이선스를 보유한 회사다.
현재 서울, 경기, 광주, 부산, 제주 등 전국 11개의 지점을 운영 중에 있다. 여의도 전시장은 더욱 쾌적한 공간에서 CN 카니발을 확인할 수 있도록 평일 오전 10시부터 19시,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18시, 일요일은 100% 예약제를 기본으로 하여 응대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상담과 금융상담을 한번에 받을 수 있어 조금 더 유리한 조건에 차량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씨엔모터스는 CN카니발 하이리무진 차량 구입부터 결제, 추후 판매에도 번거롭지 않도록 원스톱 서비스를 구축하여 차량을 판매하고 있다. 계열사로 CN렌터카, CN인증중고차사업부, CN페이먼트, CN클라쎈 등을 운영하고 있다. 씨엔 페이먼트를 통해 금융상담을 받아 더욱 유리한 금융조건에 차량을 구입할 수 있다.
씨엔 인증중고차사업부 운영으로 타고다니는 차량을 판매하거나 특장차량을 중고로도 만나볼 수 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외에도 운행중인 차량의 실내컨버젼을 진행할 수 있는 씨엔 클라쎈에서 실내 커스텀 작업도 가능하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9인승을 기반으로 실내 컨버젼이 진행된 다양한 CN모터스 차량들을 렌터카로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오랜 업력을 가진 씨엔모터스의 기술력을 더해 단순한 이동수단의 의미를 넘어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소유할 수 있다. 자체 AS 센터를 운영함으로써 차량 인도 후 문제가 생겼을 때 곧바로 수리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씨엔모터스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한다는 슬로건에 맞게 최선을 다해 작업에 임하고 있다’며 ‘고객의 니즈에 맞는 퀄리티 높은 차량을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