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08 11:17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씨엔모터스가 카니발 하이브리드 출고 기간을 고려하여 카니발 하이리무진에 CN통합제어시스템을 도입했다.차량 개조 및 제작 분야에서 선두주자로 자리 잡고 있는 대한민국 특장 기업이기도 하며, CN모터스는 새로운 기술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CN모터스는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통합제어시스템은 차량 내부의 시트 조절, TV 설정, 후석 조명, 도어 설정 등을 통합하여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더불어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센터 안내 및 홈페이지 연결 등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차량 제어뿐만 아니라 CN모터스와의 커뮤니티가 가능해졌다.
CN모터스 관계자는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가장 큰 장점은 넓은 실내 공간이다. 이 차량은 기존 카니발보다 높은 천장고와 넓은 실내 공간을 갖추고 있어 고객들에게 더욱 편안한 탑승 경험을 제공하며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통합제어시스템 외에도 기존 종이로 확인해야 했던 보증 기간을 모바일로 확인할 수 있는 ‘CN 모바일 보증서’, 모바일로 간편하게 나만의 카니발의 실내를 조합해 보며 구현하는 ‘나만의 카니발 만들기’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들이 있다”고 덧붙였다.
CN모터스는 기술 연구에 힘쓰는 것과 더불어 다양한 라인업과 신제품 개발을 위해서도 힘쓰고 있다. 이에 벤츠 V클래스를 지난 1일 라인업으로 공개했다. 더불어 현재 2025 팰리세이드 하이리무진을 사전 계약 중에 있으며, 1월 중 싼타페 하이리무진과 쏘렌토 하이리무진도 라인업에 추가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끝으로 “CN모터스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항상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CN모터스의 통합제어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은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N모터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