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더페어]손호준 기자=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 전문 ㈜씨엔모터스는 자체 생산공장에서 차량을 생산 조립하여 고객이 차량을 이용하고자하는 이유와 용도에 맞게 실내커스텀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CN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차량의 등급부터 엔진, 실내구조, 인승, 패턴 등 거의 모든 부분을 고객의 취향대로 선택하여 상상 속 실내를 모두 구현할 수 있다. 씨엔모터스의 오랜 노하우와 전문성이 결합된 장점이라고 볼 수 있다. 단순한 이동수단의 의미를 넘어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소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만족도가 높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누구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제작된 직접 생산한 국산 시트를 사용하고 있다. 자체 AS 센터를 운영 중에 있어 차량 인도 후 문제가 생겼을 때 곧바로 수리가 가능하다.

해당 통합제어시스템은 차량 내부의 시트조절부터 TV설정, 후석조명, 도어설정, 앱리스트 기능을 통합하여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CN모터스는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고급스러운 주행기능을 제공한다.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의 블루투스를 이용해 차량의 주요기능을 컨트롤 할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27인치 모니터, 네비게이션에서도 작동 가능하다.

CN모터스 관계자는 “통합제어시스템을 통해 차량의 주요기능을 세밀하게 조절하며 편리함을 느끼실 수 있도록 오랜개발 끝에 출시한 상품이며,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 이라고 전했다.

씨엔모터스 카니발 하이리무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N모터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