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하이리무진 특장 전문 ㈜씨엔모터스는 패밀리카, 의전, 차박패키지 등 용도에 맞게 실내 컨버젼을 진행하는 회사로, 카니발9인승/7인승/4인승 부터 색상, 패턴, 엔진 거의 모든 부분을 고객의 취향대로 맞춤 제작하여 출고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씨엔모터스의 출고 기간은 타 업체보다 비교적 긴 편에 속하지만 그럼에도 계속해서 생산과 공급이 우상향 하고 있다. 그 이유는 ‘1:1인디비주얼오더’ 라고 하는데, 이는 차량을 미리 만들어 놓은 상태로 판매하는 것이 아닌 오더가 들어오면 그 때 제작에 들어가는 시스템이다.
이에 관계자는 “기간은 길어질 수 있지만 오직 ‘나만의 차량’이 만들어지는 과정이기에 고객분들께서 이유있는 기다림을 해주고 계신다.”고 전했다.
더불어 CN모터스는 용도와 상황에 맞게 차량을 렌트 해주는 CN렌터카, 추후 차량 매각 시 더욱 용이한 CN인증 중고차사업부, 구입 시 금융상담(할부, 리스, 렌트)을 진행해 주는 CN페이먼트, 카니발 외의 차량을 실내 컨버젼, 커스텀 하는 CN클라쎈과 같이 다양한 계열사를 운영하고 있다. 게다가 CN모터스 내에 자체 A/S센터도 운영하고 있다.
규모 또한 3개의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주기적인 품질인식강화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생산력 강화 방법도 꾸준히 연구하여 퀄리티 높은 차량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실내에 사용되는 모든 가죽소재 또한 친환경 인증을 거친 최고급 소재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10년 이상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남다른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다.
한편 ‘CN 통합제어시스템’의 기술도 주목을 받고 있는데, 씨엔모터스는 새로운 기술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특히 이 통합제어시스템은 차량 내부 시트 / TV / 후석 조명 / 도어 / 앱리스트 기능을 통합하여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고객들에게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모든 임직원들이 차량 제작, 기술 개발에 힘 쓰고 있다”며 “출고 과정뿐만 아니라 사후관리까지도 철저하게 케어하며 앞으로도 특장 뿐만 아니라 자동차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