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술을 활용한 친환경 자동차로 시장을 선도하는 CN모터스가 더뉴카니발하이브리드와 카니발하이리무진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특히, 업체 측에 따르면 최신 더뉴카니발하이브리드는 우수한 연비와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CN모터스의 차량들은 고급스러운 내부 디자인과 최신 안전 기술을 결합하여 운전자와 탑승객의 안전과 편의를 동시에 고려할 수 있다.
CN모터스는 자체 자가공장에서 차량을 생산, 조립하여 고객의 니즈에 맞춘 1:1 인디비주얼 오더 맞춤제작을 선보여 차별화된 이동 경험을 제공한다.
그 중에서도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구조, 인승, 색상, 패턴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 고객이 상상하는 모든 실내 구현이 가능하다. 또한 한정되어 있는 등급에서 선택의 폭이 좁았던 소비자들의 불만사항을 보완한 CN모터스는 옵션부터 실내까지 모든 것을 고객 맞춤으로 제작하고 있다.
특히, CN모터스가 자체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 통합제어시스템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자유롭게 2열에 장착되어 있는 TV까지 손 쉽게 컨트롤 할 수 있다.
CN모터스 관계자는 “우리 브랜드는 항상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최고의 차량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출고 후에도 사후관리를 철저히 진행하여 고객의 신뢰와 만족을 높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 많은 CN더뉴카니발 정보는 CN모터스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