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카니발 특장 및 실내 컨버젼 전문기업 씨엔모터스가 ‘CN통합제어시스템’을 개발했다며, 차별화된 이동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씨엔모터스는 새로운 기술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이번 2024 더뉴카니발 하이리무진 출시에 맞게 ‘CN통합제어시스템’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CN모터스의 하이리무진 차량들은 1:1 인디비주얼을 통해 고객들이 차량을 구입하고자 하는 목적에 맞게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제작할 수 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가장 큰 장접으로는 넓은 실내공간이 꼽힌다. 높은 천장고와 넓은 실내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니즈에 맞는 차량을 제작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해당 통합제어시스템은 차량 내부의 시트조절부터 TV설정, 후석조명, 도어설정, 앱리스트 기능을 통합하여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의 블루투스를 이용해 차량의 주요기능을 컨트롤 할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27인치 모니터, 네비게이션에서도 작동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통합제어시스템을 통해 차량의 주요기능을 세밀하게 조절하며 편리함을 느끼실 수 있도록 오랜개발 끝에 출시한 상품이며,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